핫젝갓알지가 새로운 멤버로 김태우를 거론했다.
핫젝갓알지가 20일 오후 1시3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C에서 열린 QTV ‘20세기 미소년' 기자간담회에서 god 멤버 김태우를 새로운 멤버로 욕심냈다.
새로운 멤버로 생각해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은지원은 “없다. 핫젝갓알지 이름도 길다”며 “누구를 넣어서 이름을 더 길게 하고 싶지 않다”고 단정했다. 이어 그는 “만약에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다면 김태우가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데니안은 “다시 한 번 생각해보라. 태우가 안 좋다는 것이 아니라 우리와 성격이 안 맞을 수 있다”며 “태우가 들어오면 막내지만 우리가 태우에게 끌려 다닐 수 있다”고 말했다.
은지원은 “우리는 ‘성격이 참 좋은 것 같다’고 이야기를 자주 한다”며 “우리랑 안 맞다는 것은 성격이 안 좋다는 건가”라고 말해 데니안을 당황케했다.
데니안은 “애가 둘이다보니 바쁘다”며 상황을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20세기 미소년’은 1세대 아이돌 문희준(H.O.T.), 토니안(H.O.T.), 은지원(젝스키스), 데니안(god), 천명훈(N.R.G)가 ‘핫젝갓알지’라는 프로젝트 팀으로 뭉쳐 과거와 현재, 미래의 삶을 이야기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20세기 미소년’ 시즌2는 핫젝갓알지 프로젝트라는 부제로 새롭게 시작한다. ‘20세기 미소년’은 오는 27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방인권 기자(bink7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