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차(茶) 사업 본격화

입력 2012-10-26 16: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뚜기는 차(茶)류 사업에 대한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의 차류 사업은 지난 2010년 3월 차류 전문업체인 삼화한양식품을 인수하면서 시작됐다.

올해 초 차류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리뉴얼 하고,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꿀유자차는 국내 유자 최대 산지인 고흥 유자를 엄선해 만들었다. 비타민C 함량을 100mg으로 개선해 맛은 물론 건강도 생각했다.

이달 오뚜기는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 오뚜기 힐링타임!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김희애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를 선보인다.

오뚜기는 이를 기념해 슬로건을 이름으로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ottogicha)를 개설하고 오는 12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개발과 리뉴얼,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통해 국산 차의 부흥을 도모할 계획”이라며 “힐링타임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09:3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314,000
    • -1.84%
    • 이더리움
    • 3,405,000
    • -2.55%
    • 비트코인 캐시
    • 470,000
    • -5.03%
    • 리플
    • 699
    • -2.51%
    • 솔라나
    • 224,800
    • -3.48%
    • 에이다
    • 463
    • -4.54%
    • 이오스
    • 577
    • -3.67%
    • 트론
    • 230
    • -0.86%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5.11%
    • 체인링크
    • 14,900
    • -5.04%
    • 샌드박스
    • 322
    • -4.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