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수 데뷔 의혹에 휩싸였던 신세경이 부른 달.콤쏭 ‘넌 달콤했어’ 티저영상이 11일 공개되었다.
티저영상에서 신세경은 무심하게 커피를 마시고 있는 한 남성에게 다가간다. 그의 귀에 대고 “넌 달콤했어”라고 부드럽게 속삭인 후 자리를 뜨는 신세경. 갑작스러운 고백을 들은 남성은 무슨 뜻인지 도통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혼란에 빠진다.
공개된 영상만으로는 두 사람이 달콤하게 사랑을 고백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커플인지, 아니면 과거형 고백으로 연인에게 이별통보를 하는 커플인지 알 수 없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 사이에서도 과연 두 사람은 무슨 관계인지, 남자의 반응과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에 대한 추측과 해석이 분분하다.
특히 과감한 튜브탑 드레스를 입은 신세경은 평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달리 한층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풍기고 있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김범수의 ‘끝사랑’ 뮤직비디오 등을 담당하며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오세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신세경의 고백을 받는 ‘고백남’으로 그룹 오션(5tion)의 카인(본명 오병진)이 특별 출연했다.
이번에 티저영상을 공개한 ‘넌 달콤했어’는 커피와 음악 컨셉의 프랜차이즈 '달.콤커피'에서 신세경과 함께 선보이는 노래. 프리스타일이 작사/작곡 하고 신세경이 불러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정식 음원은 오는 14일 0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넌 달콤했어’ 티저영상은 달.콤커피 유튜브(www.youtube.com/KOMMcoffee)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