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6일 달샤벳은 첫 번째 정규앨범 '뱅뱅(Bang Bang)' 음반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Mr. Bang Bang)'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달샤벳의 '뱅뱅'은 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가 진두지휘해 만들었으며 데뷔앨범 '수파 두파 디바'를 포함 그동안 발표한 4장의 미니앨범 타이틀곡과 정규앨범을 위해 만든 신곡, 인터로까지 총 13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Mr. Bang Bang)'은 자신감 없이 답답하게 구는 남자에게 먼저 사랑을 고백하는 신나는 팝 댄스곡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달샤벳 멤버들은 '뱅뱅'에 맞게 권총을 들고 은행에 쳐들어가는 어설프지만 귀여운 은행강도로 변신한다.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정규앨범 '뱅뱅(Bang Bang)'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 작사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솔로 선언을 한 비키를 대신 새 멤버 우희를 영입해 보컬라인을 강화하며 한층 성장한 달샤벳의 모습과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8일 KBS2 '뮤직뱅크', 9일 MBC '쇼!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