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은 11일부터 아이폰4S 출시와 블랙베리 스마트폰용 증권거래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아이폰4S 등 최신형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해 주는 ‘최신형 스마트폰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양종금은 ‘MY SMART W’ 등 모든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를 월 1회 이상 이용하는 투자자에게,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아이폰4S·아이패드2·갤럭시S2 등 최신형 단말기의 할부금 전액을 지원한다. 또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게는 6개월 동안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 동양 W-CMA 통장을 통해 발생하는 모바일 이체 수수료도 전액 면제한다.
이와 함께 국내 증권사 최초로 블랙베리 스마트폰용 증권거래 서비스를 시작한 기념으로 ‘블랙베리 Bold 9900’ 단말기 할부금 전액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충전식 거치대와 8G 마이크로 SD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블랙베리 동양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는 블랙베리 단말기 웹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주소창에 ‘file.myasset.com/tybb.jad’를 입력하여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아이폰4S를 지원받으려면 12월 말까지 동양증권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을 신청해야 한다. 단 아이폰4S는 선착순 2000명까지만 지원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와 고객지원센터(1588-2600)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