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AC은 토자이홀딩스의 자회사인 노바셀테크놀러지가 자체 개발한 안티 에이징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로 홍합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을 기반으로 인간 유래의 세포외기질(ECM), 성장인자 펩타이드 등을 유전공학적 방법으로 재조합해 개발한 제품이다.
LAAC의 원료물질(MAPTrix™)은 세계 최초로 미국화장품협회(CTFA)로부터 승인 받아 효능과 안정성에 있어서 이미 검증 받았다.
토자이홀딩스가 선보인 LAAC의 1차 제품은 페이셜 마스크, 아이패치, UV 선크림, 클렌징오일 등 총 4개 제품으로 향후 안티에이징 페이셜 크림, 페이셜 세럼, 아이크림, 아이 세럼 등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의 종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노바셀테크놀러지 대표이자 LAAC 개발자인 이태훈 박사는 “LAAC은 나이가 들면서 없어지는 성분을 찾아주는 홍합융합단백질(MAPTrix™), 상처치료 펩타이드(W3) 등 바이오 원천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피부재생, 주름개선, 미백효과에 탁월하다"고 밝혔다.
이 박사는 "다국적의 코스메틱 관련 기업들이 해외미디어의 출시 관련 보도를 통해 원료물질의 제공, 해외총판권, MOU 제의 등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한편 토자이홀딩스는 LAAC 출시를 맞아 일본 코스메틱 페이스(FAITH) 그룹과 R&D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원료물질 수출을 통해 한중일을 포함한 동아시아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또 토자이홀딩스는 한국모델협회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향후 한국모델협회의 공식 인증 브랜드로 LAAC 제품을 양사가 공동으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