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24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우수기업 4년 연속 선정

입력 2024-11-06 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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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 서울시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4년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최승훈 신한은행 소비자보호부장(오른쪽),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전일 서울시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4년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최승훈 신한은행 소비자보호부장(오른쪽),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KCPI) 조사’에서 4년 연속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조사에서 소비자보호를 최우선 과제로 선정하고 금융소비자보호법 정착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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