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이만기·이희준과 ‘만기왔다이렉트ㆍ만기가 코앞’ 영상 공개

입력 2024-09-09 08:52 수정 2024-09-09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KB손해보험)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4월부터 KB손보 다이렉트의 새 모델로 발탁된 이만기 씨와 최근 음주운전 방지 캠페인 영상에 출연한 이희준 씨가 함께 열연한 ‘만기왔다이렉트, 만기가 코앞’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앞서 제작한 ‘만기오면 연아의 KB다이렉트’ TV 광고와는 별개로 입에 착 붙는 노래와 가사를 활용해 누구나 자동차보험 만기 시기가 가까워지면 자연스럽게 KB다이렉트를 떠올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6일 KB손보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만기왔다이렉트편은 천하장사 씨름선수 출신 방송인 이만기 씨가 만기왔다이렉트송에 맞춰 춤을 추며 자동차보험 만기를 앞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달 말 추가 공개 예정인 후속편 영상 만기가 코앞 편은 이만기 씨와 음주운전 방지를 위한 불법 무기 보관함 캠페인 공익 영상에서 열연한 연기자 이희준 씨가 함께 호흡을 맞춰 만기가 코앞에 닥친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이 영상은 IPTV, 영화관 등에서 볼 수 있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바이럴 영상 확산을 위해 참여형 ‘만기왔다이렉트 챌린지’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챌린지는 11일부터 KB손보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의 자동차보험 만기일이 행운 번호가 되는 방식으로 모델 이만기 씨가 직접 행운 번호를 추첨할 예정이다. 챌린지 참여자에게는 △아이폰16 프로 △에어팟프로 2세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B손보 다이렉트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매년 신경 써야 하는 자동차보험 만기가 귀찮고 번거로운 일로 느껴질 수 있겠다는 생각에서 즐겁고 유쾌한 메시지 전달 방법을 고민하며 기획·제작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98,000
    • -1.26%
    • 이더리움
    • 3,440,000
    • -1.71%
    • 비트코인 캐시
    • 476,400
    • -3.72%
    • 리플
    • 702
    • -1.96%
    • 솔라나
    • 227,400
    • -2.49%
    • 에이다
    • 467
    • -4.5%
    • 이오스
    • 582
    • -3.32%
    • 트론
    • 231
    • -1.28%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50
    • -3.94%
    • 체인링크
    • 15,060
    • -4.2%
    • 샌드박스
    • 325
    • -3.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