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자사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와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이날 PXG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특별영상 ‘MASTERPIECE’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각 업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역작이 탄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다음달 6일부터는 PXG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3일 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등을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 제품도 판매한다.
정해진 시간에 기다림 없이 팝업스토어를 입장할 수 있는 사전 방문 예약을 지원한다. 21일 오전 10시부터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예약 가능하다. 팝업스토어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18길 6-1’에서 열린다.
행사 전날인 다음달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THE 1st ROUND’를 진행한다. 해당 연회는 팝업스토어 내 비밀 공간에서 열리는 유저 초청행사다. 특별 연회에서는 팝업스토어 투어와 기념 식사가 제공된다.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선물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