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지난 수년간 고수해오던 형태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로 바뀐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검색기능을 대폭 강화했고 정보의 제공량을 크게 늘렸다. 또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도록 비주얼을 설계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건과ㆍ빙과를 비롯한 나뚜루, 헬스원(건강식품) 등 다양한 회사의 사업군과 수백종에 달하는 제품 및 회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과자와 식품과 관련된 각종 영양 성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 바이어, 투자자들이 회사를 알기 쉽도록해 기업경영의 투명성을 높였다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한편, 롯데제과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노트북, 디카, MP3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Renewal Open Event'를 내달 13일까지 실시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의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국내 1위 제과 업체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