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출시

입력 2019-10-14 08: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 ‘색동이·두리·지미손·둥식’ 캐릭터 선보여

(자료제공=아시아나항공)
(자료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14일 ‘색동크루’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색동크루’ 캐릭터는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색동이’는 아시아나 항공기를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 △’두리’는 구름을 모티브로 색동이와 함께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다니며 여행하는 캐릭터 △’지미손’은 여행 가방을 컨셉으로 하여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담고 표현하는 역할을 한다.

’둥식’은 색동이와 마찬가지로 항공기 모양을 하고 있지만 색동이와는 전혀 다른 성격의 캐릭터로 진정한 여행의 멋과 맛을 즐기는 낭만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앞으로 ‘색동크루’ 캐릭터는 이모티콘을 시작으로 로고상품, 광고, 기내 굿즈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캐릭터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항공과 여행 이미지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기획했다”며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항공의 차별화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색동크루’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0월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일 14시부터 선착순 120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방문해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캐릭터와 여행지를 선택, 본인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09:4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295,000
    • -1.8%
    • 이더리움
    • 3,399,000
    • -2.58%
    • 비트코인 캐시
    • 465,200
    • -6.23%
    • 리플
    • 698
    • -2.38%
    • 솔라나
    • 224,200
    • -3.45%
    • 에이다
    • 462
    • -4.55%
    • 이오스
    • 574
    • -4.17%
    • 트론
    • 230
    • -0.86%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700
    • -5.34%
    • 체인링크
    • 14,800
    • -5.61%
    • 샌드박스
    • 319
    • -5.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