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인 14일과 15일 채널cgv에서는 피터래빗, 탐정:리턴즈, 기묘한 가족, 미쓰백 등의 특선영화들이 대거 편성됐다.
이 밖에도 외화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추룡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영화는 역모:반란의 시대, 마스터 등이 전파를 탄다.
OCN에서는 모아나, 마녀, 암수살인 등이 편성됐다. 다른 외화로는 트리플 엑스 리턴즈, 쥬만지, 저스티스 리그 등이 전파를 타며, 국내 영화로는 그것만이 내 세상, 협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채널cgvㆍOCN에서 방송하는 추석연휴 영화 중 추룡과 암수살인을 소개한다.
◇추룡 (채널 cgv 9월 15일 0시 10분)
1963년 홍콩, 가난한 '오세호'(견자단)는 살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홍콩으로 밀항한다. 그러던 중 우연히 패싸움을 통해 그의 싸움 실력을 눈 여겨 본 경찰 '뢰락' 반장(유덕화 분)은 세호와 의형제를 맺고 홍콩의 매춘, 도박, 마약 3대 산업을 독점해 나간다. 하지만 수많은 위기와 마주하게 되는 그들.홍콩판 범죄와의 전쟁이 시작된다.
◇안시성 (OCN 9월 15일 일 19시 50분)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당 태종은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한다.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40배의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성주 양만춘과 전사들은 당나라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는데…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전투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