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 8000원 중식뷔페 맛집 '도원', 3900원 수제돈가스 맛집 '현하식당'을 찾아간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초저가의 비밀 코너를 통해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식뷔페 맛집 '도원', 울산 남구 수제돈가스 맛집 '현하식당'을 찾아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도원'에서는 중식뷔페가 8000원에 판매된다.
이곳에서 중식뷔페를 주문하면 짜장, 짬뽕, 중국냉면, 냉짬뽕, 볶음밥, 덮밥류,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탕수육, 깐풍기, 유산슬, 팔보채 등 다양한 중국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8000원 중식뷔페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에만 운영된다.
모든 중국요리가 뷔페식으로 진열돼 있어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서 접시에 떠서 먹으면 되며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현하식당'에서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수제돈가스가 점심특선으로 3900원에 판매된다.
이곳에서 수제돈가스를 주문하면 접시에 돈가스 소스가 흥건한 고기가 겹겹이 있는 수제돈가스를 만날 수 있다.
밥과 야채샐러드, 피클과 함께 나오는 돈가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씹으면 씹을수록 입맛을 돋운다.
저렴하면서도 뛰어난 고기 퀄리티의 수제돈가스는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점심 최고의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도원'과 '현하식당'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