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조언단 발대식 개최

입력 2019-03-05 15: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카드는 5일 올해 고객 조언단(패널)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이날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제도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소비자 보호 관점으로 제도와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고객패널 이름은 전략 방향인 ‘딥 포커스(Deep FOCUS)’에 맞춰 ‘딥 포커스 고객패널’로 명명했다.

이들은 20부터 50대까지 신한카드 고객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고객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 분석, 디지털 신기술 시연 경험 공유, 업무 프로세스 점검 등 개선 활동을 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 시선으로 상품과 업무 처리 과정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11:4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406,000
    • +0.64%
    • 이더리움
    • 3,454,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474,200
    • -2.73%
    • 리플
    • 707
    • +0.28%
    • 솔라나
    • 228,300
    • -0.09%
    • 에이다
    • 468
    • -2.09%
    • 이오스
    • 584
    • -1.18%
    • 트론
    • 231
    • +0.43%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450
    • -0.52%
    • 체인링크
    • 15,110
    • -1.69%
    • 샌드박스
    • 326
    • -0.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