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착한 제품 3탄...키뮤 협업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내놔

입력 2018-11-12 10: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올해로 3회째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공식 디자인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소복히 쌓인 눈 위를 아장아장 걷고 있는 펭귄과 트리 옆에서 산타를 기다리는 사슴의 모습 등 숲 속 동물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동화같은 이야기를 모티브로 했다. 키뮤(KIMU) 디자이너들의 순수한 시각을 통해 탄생한 유니크한 일러스트를 제품 패키지 및 단상자에 표현했을 뿐 아니라 금색 포인트 글씨로 따뜻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에디션은 겨울철 인기 품목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대용량 2종과 함께 ‘트윙클 펄리 섀도’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신제품 ‘트윙클 펄리 섀도’는 핑크 베이지와 코랄 핑크, 골드 브라운 등 활용도 높은 컬러들이 담겼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과 지난 2016년부터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키뮤(KIMU)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KIMU)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09: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645,000
    • -1.59%
    • 이더리움
    • 3,421,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472,500
    • -4.6%
    • 리플
    • 701
    • -2.09%
    • 솔라나
    • 226,000
    • -3.13%
    • 에이다
    • 466
    • -4.12%
    • 이오스
    • 578
    • -3.99%
    • 트론
    • 231
    • -0.86%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00
    • -4.66%
    • 체인링크
    • 14,940
    • -4.9%
    • 샌드박스
    • 323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