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SK텔레콤 )
새 브랜드 디자인은 '누구'의 한글 자음 'ㄴ'과 'ㄱ'을 활용해 '세상을 담는 프레임'이란 의미를 표현했다.
SK텔레콤은 '누구' 애플리케이션도 업그레이드했다. 이용자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솔루션 메시지 카드', 인기 발화문을 안내해주는 기능 등을 추가했다.
브랜드 및 앱 개편을 기념해 '누구' 앱과 홈페이지에서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해 200명에게 의류 등 경품을 증정한다.
새 브랜드 디자인은 '누구'의 한글 자음 'ㄴ'과 'ㄱ'을 활용해 '세상을 담는 프레임'이란 의미를 표현했다.
SK텔레콤은 '누구' 애플리케이션도 업그레이드했다. 이용자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솔루션 메시지 카드', 인기 발화문을 안내해주는 기능 등을 추가했다.
브랜드 및 앱 개편을 기념해 '누구' 앱과 홈페이지에서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해 200명에게 의류 등 경품을 증정한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