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냉ㆍ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가 욕실용 난방기 '이노베스(사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노베스'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온도를 맞춰 조절하는 '타이머+실내온도' 복합형 조절방식의 초절전 설계를 통해 난방비를 대폭 절감시켜주는 신개념 욕실용 난방기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코퍼스트는 "이번 제품은 부식걱정이 없는 뛰어난 방수제품으로 실내 난방은 물론 수건 건조까지 동시에 가능한 고품격 듀얼시스템의 난방기"라면서 "특히, 각 칸의 레일이 움푹해 수건 건조에 용이한 건조 공간을 할애하고, 레일의 측면에서 공기를 통하게 하여 난방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고 강조했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지난해 한국능률협회경영인증원(KMAR)에 의뢰해 조사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욕실용 난방기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71.4%에 이를 정도로 욕실용 난방기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퍼스트는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한 제품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퍼스트는 이노베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노베스를 구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스킨바디드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소비자 가격:48만원, 문의: ㈜코퍼스트 1588-7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