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이치원/로고폴리스/1만4800원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이치원/로고폴리스/1만4800원
활발하게 컨설팅 활동을 펼치는 이치원이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를 펴냈다.
저자는 밥을 먹거나 그림을 보다가도 그 안에서 마케팅의 영감을 얻으며 ‘뼛속까지 광고인’을 자처한다. 현재 적정마케팅연구소 고문과 미래에셋생명 컨설턴트를 겸하며 강의와 저술, 컨설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마케팅 전문가의 눈으로 보면 한 편의 영화도 ‘어떻게 사게 할 것’인지 답을 알려주는 영감의 창고”라고 말한다.
‘바이코리아 캠페인’(현대증권), ‘LaLaLa 캠페인’(LG 텔레콤), ‘코디 캠페인’(웅진 코웨이) 등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시킨 경험과 영화를 보는 독특한 관점을 엮어 25개의 핵심 키워드로 한 눈에 마케팅을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