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신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초고속 100만 뷰 돌파… “명불허전!”

입력 2016-06-21 18: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씨스타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출처=씨스타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캡처)
▲씨스타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출처=씨스타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캡처)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하루도 안 돼 100만 뷰를 돌파했다.

21일 자정 음원과 함께 공개된 ‘I Like That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12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룸펜스가 참여한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맴버들의 섹시함은 물론 걸그룹 다운 상큼한 매력까지 다양하게 담아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믹스매치’로 화려한 색감에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청초한 메이크업에 오리엔탈 무드를 입혀 치명적인 러브 스토리를 완성했다.

1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시스타의 이번 타이틀곡 ‘I Like That’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으로 발매와 동시에 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날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음원사이트 멜론과 1theK를 통해 오후 8시 전 세계 생중계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12: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17,000
    • +0.26%
    • 이더리움
    • 3,448,000
    • +0.58%
    • 비트코인 캐시
    • 473,700
    • -2.91%
    • 리플
    • 706
    • +0.14%
    • 솔라나
    • 227,400
    • +0.09%
    • 에이다
    • 465
    • -2.72%
    • 이오스
    • 581
    • -1.02%
    • 트론
    • 230
    • -0.43%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0.53%
    • 체인링크
    • 15,050
    • -2.02%
    • 샌드박스
    • 327
    • -0.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