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산업이 부산 암남동 '풍림아이원'견본주택을 6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송도 풍림아이원'은 부산시 서구 암남동 589-1번지 일원 송도 해수욕장 바로 앞에 들어서며, 지상25층 3개동 규모로 33평형 121세대, 45평형 20세대, 49평형 73세대, 59평형 25세대 등 총 239세대를 공급한다.
해양 관광 휴양지로 급부상 중인 송도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잡은 '송도 풍림아이원'은 전세대 바다조망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이 가장 큰 특징. 특히 내년 준공예정인 남항대교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질 전망이다.
1층부터 100% 바다조망이 가능한 특급 바다조망권과 이제껏 송도지역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품격 마감재 및 인테리어, 판상형 구조 일색이였던 송도에서 미학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타워형 구조, 그리고 송도에서도 특급 바다조망권 아파트로 분양 전부터 상당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게다가 '송도 풍림아이원' 바로 옆으로 부산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약 800m 길이의 아름다운 해안산책로가 있고, 해안산책로가 끝나는 지점에는 암남공원과 진정산이 펼쳐져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송도는 미래가치가 뛰어난 지역이다. 송도연안종합개발계획, 뉴타운개발등 시,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지역개발 계획이 송도 및 주변지역 일대에서 진행되고 있어,지역발전에 따른 '송도 풍림아이원'의 프리미엄이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부산시가 발표한 ‘해안관광개발계획(2015년)’과 서구청의 장기 개발계획에 따라 송도해수욕장 일대가 개발 되면 투자 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를 통해 송도 해수욕장은 송도 연안종합개발계획과 함께 아시아 최대 규모의 감천항 공영수산물도매시장조성, 국제비즈니스 해양 테마파크 설립 등으로 부산 서부권의 해양 관광 휴양지로 급부상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남항대교가 건설중(08년6월 개통예정)이고 해안 순환 도로망이 형성되고 괴정역~송도해수욕장~자갈치역을 경유하는 부산 경전철 까지 개발되면 획기적인 교통 개선도 기대되는 지역이다.
풍림산업 관계자는 “바다 조망권 프리미엄이 강한 부산에서도 1층부터 바다조망이 가능한 특급 바다조망권을 갖추고 있고, 천혜의 자연환경과 획기적인 교통개선, 그리고 원도심 주변 뉴타운 개발까지 이루어지면 송도 풍림아이원은 서구의 대표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면서 고품격아파트 브랜드인 풍림 아이원에 대한 성공분양을 확신했다.
모델하우스는 7월 6일 금요일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 051-248-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