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_class' 고객들이 코웨이가 23일 개최한 '추억음악여행' 이벤트에 참가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지난 23일 대구광역시 중구에서 'W_class' 고객들을 초청해 ‘고웨이 위드 코웨이(Goway With Coway) 추억 음악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W_class는 2009년부터 고객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행한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인생은 예술’이라는 ‘아트로드(Artroad)’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총 120여명이 참여했으며, ‘김광석을 노래하다’라는 주제의 명곡 콘서트를 시작으로 추억의 골목을 찾아 가는 명곡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W_class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