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엔터테인먼트, 中 화이브라더스 유통망 통해 화장품 중국사업 진출

입력 2016-04-25 10:00 수정 2016-04-26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홈쇼핑 통해 모나코 수입 및 자체브랜드 화장품 등 판매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사진제공=심엔터테인먼트)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사진제공=심엔터테인먼트)

심엔터테인먼트가 홈쇼핑을 통해 자체 제조 및 해외 직구 화장품을 선보이며 매출 확대와 사업 다각화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또 최대주주인 화이브라더스 유통망을 통해 중국시장에도 진출한다.

심엔터테인먼트는 29일 GS 홈쇼핑을 통해 오는 모나코 브랜드 ‘꾸데끌라’의 콜라겐 라인을, 다음달 1일 자체 브랜드 ‘뷰티핏’의 파우더리 워터 파운데이션을 각각 론칭한다.

심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기존사업 외 화장품제조ㆍ유통 및 판매, 게임제작 등을 사업목적으로 추가한다고 공시했다. 이와 함께 자회사 뷰티풀마인드 코리아를 설립해 신규 사업의 기반을 마련했다.

뷰티풀마인드 코리아는 심엔터테인먼트가 60% 지분을 보유한 기업으로, 화장품 및 생활용품의 유통과 판매를 위해 설립됐다.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판매 예정에 있는 화장품들은 해외 임상 테스트에서 1, 2위를 다툴 만큼 호평이 나있는 상품”이라며 “엔터 기업의 강점을 살려 배우들과 화장품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니즈를 파악해 화장품 제조 및 유통 사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최대주주인 화이브라더스의 유통망을 통해 자체 브랜드 ‘뷰티핏’의 중국 시장 공략까지 목표로 하고 있다”며 “양사 소속 연예인들과 함께 상품 판매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달 15일 화이브라더스의 자회사 화이러헝유한공사 외 2인 대상의 제 3자 배정 유상증자와 미국 EMC 외 2인 대상의 전환사채를 발행하여 총 315억원 규모의 자금을 조달 받은바 있다. 또한 오는 28일 임시주총을 통해 화이브라더스(Huayi Brothers Co., Ltd.)로 사명변경이 예정돼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09:0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92,000
    • -1.41%
    • 이더리움
    • 3,426,000
    • -2.03%
    • 비트코인 캐시
    • 474,000
    • -4.38%
    • 리플
    • 702
    • -1.96%
    • 솔라나
    • 226,500
    • -2.83%
    • 에이다
    • 465
    • -4.71%
    • 이오스
    • 581
    • -3.33%
    • 트론
    • 231
    • -0.86%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50
    • -4.29%
    • 체인링크
    • 15,030
    • -4.27%
    • 샌드박스
    • 324
    • -3.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