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왕' 업데이트 지연 '복학왕' 업데이트 지연 '복학왕' 업데이트 지연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 67화 업데이트 지연에 네티즌의 원성이 잇따르고 있다. 급기야 웹툰 작가 기안84의 신변에 무슨 일이 생긴 것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온다.
일반적으로 수요웹툰의 경우 전날 저녁이나 늦어도 해당일 오전까지 업데이트 되기 마련이다.
수요웹툰 '복학왕'의 경우도 29일 저녁이나 늦어도 30일 오전 11시까지는 올라올 것으로 예상했지만 이날 오후 4시30분 현재까지도 업데이트 되지 않자 공식 블로그에는 각종 불만의 댓글이 올라오고 있다.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은 웹툰 작가 기안84의 작품으로, 최근 인생 봉지은 편이 그려지면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하지만 '복학왕' 새로운 편인 67화가 업데이트 되기 만을 손꼽아 기다리던 팬들은 해당 작품이 업데이트 되지 않자 '복학왕'이 또다시 '지각왕'이 되고 있다며 볼멘 소리를 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아니 지각 좀 하지 마세요. 우리가 우스움?"이라는 글을 올리며 네티즌 사이에 설전이 벌어졌고, 이에 또다른 네티즌은 "여러분 욕하지말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기다려도 좋을텐데 약속 어겼다고 기안이기안이 하며 들먹거리고 욕이나 패드립 한 건 좀 심한것 같네요"라며 항변했다.
일부 네티즌은 "기안84 신변에 무슨 일이 생긴게 아니냐?"며 우려의 목소리도 냈다. 휴재 공지도 올리지 않은 채 이렇게 그냥 '복학왕'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은 당황스럽다는 것이다.
과연 어떤 이유로 아직까지 기안84의 '복학왕'이 업데이트 되고 있지 않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