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박경 '보통연애' '블락비' 박경 '보통연애' '블락비' 박경 '보통연애'
(출처=멜론)
아이돌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솔로곡 '보통연애'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한 소감을 전했다.
박경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1위 진짜로 너무너무 고마워요. 감사해요 정말로. 계속 신세만 지네요. 벌들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실시간 음원차트 1위 인증샷을 올렸다.
이날 공개된 박경의 '보통연애'는 멜론,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박경의 '보통연애'는 그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는 에픽하이, 다이나믹 듀오 등의 앨범에 참여한 Kero One(케로원)과 작업해 화제가 됐다.
첫 솔로에 나선 박경은 "이번 '보통연애'를 계기로 블락비와는 또 다른 박경의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블락비에도 이런 음악을 하는 '박경'이라는 멤버가 있다는 점을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다"며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박경 '보통연애'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경 '보통연애' 1위, 노래 진짜 좋다. 나도 연애하고 싶어" "박경 '보통연애' 1위, 1위 축하해요!" "박경 '보통연애' 1위, 음원 나온 뒤로 계속 듣고 있네요! 대박 기원"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