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 설현 '한밤의 TV연예' 설현 '한밤의 TV연예' 설현
(출처=설현 인스타그램)
걸그룹 AOA 설현이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SK텔레콤 판촉용 포스터와 자신의 몸매를 비교하며 무보정이 확실함을 인증했다.
설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만났다! SKT 설현. 오늘밤 11시15분 '한밤의 TV연예'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현이 최근 SK텔레콤 각종 대리점에서 도난당하고 있다는 설현의 실제 사이즈 판촉용 포스터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설현은 최근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그녀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SK텔레콤에서 설현의 실제 사이즈 판촉용 포스터를 대리점에 배포했지만 여러 대리점에서 이를 도둑맞고 있다며 호소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같은 인기에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혹시 포스터가 보정된 것은 아닐지 설현과 비교를 했다. 그 결과 실물 사이즈가 확실함을 알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밤의 TV연예' 설현 포스터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한밤의 TV연예' 설현, 설현을 보면 언제나 심쿵해!" "'한밤의 TV연예' 설현, 실물도 포스터도 그야말로 여신!" "'한밤의 TV연예' 설현, 저 포스터 갖고 싶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