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인증샷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인증샷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인증샷
'귀신은 뭐하나' 이준과 조수향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조수향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신이 아니라 좀비같네. 이준 조수향 천동 무림 좀비샷"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준과 조수향은 귀신 분장을 한 채 고개를 움직이며 공포감을 조성하는 모습이다.
이는 이날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귀신은 뭐하나' 인증샷으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귀신은 뭐하나'는 찌질하게 헤어졌던 원수 같은 첫사랑이 8년 만에 유령이 돼 찾아와 벌어지는 황당한 소동을 그린 심령멜로물이다. 이준은 첫사랑 트라우마로 고통 받는 청춘 구천동 역을, 조수향은 그를 연애불구자로 만들어버린 장본인 차무림 역을 맡아 이준과 티격태격하면서도 알콩달콩한 애증의 커플케미를 선보인다. 오상진은 반전의 열쇠를 쥐고 있는 신경정신과 전문의 서준혁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조율한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귀신은 뭐하나'는 이날 밤 10시50분 방송된다.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인증샷, 진짜 귀신 같아요!"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인증샷, 한여름밤의 공포 너무 좋아"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인증샷, 본방 기대할게요"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