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김태진 Energy&Car 부문장과 동부화재 구본기 개인영업부문장이 24일 동부화재 본사에서 프로미 멤버십 출시 기념 업무 제휴를 맺고 기념촬용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K네트웍스)
SK네트웍스가 동부화재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동부화재 자동차 보험 우수고객에게 자사의 ‘해피오토멤버스’ 혜택을 제공한다.
SK네트웍스는 김태진 에너지&카 부문장과 동부화재 개인영업부문장이 서울 동부화재 본사에서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업무 제휴 조인식을 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 간 제휴 멤버십은 ‘프로미 멤버십’으로 정해졌다. SK네트웍스가 보유한 차량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오토멤버스’의 혜택을 동부화재 보험 우수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프로미 멤버십 가입고객은 리터당 30원의 주유할인과 무료세차, 엔진오일 교환 할인, 단기렌탈 할인 등 차량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1년간 받을 수 있다.
프로미 멤버십 카드는 25일 출시되며 동부화재 자동차 보험 고객 중 담당 보험모집인이 추천한 우수고객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고객에게는 주유할인권과 SPC해피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양사 간 운전 고객 기반 공동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