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너가 처음이야' 영상 속 황승언,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영상 속 황승언(사진=뮤직비디오 '너가 처음이야' 영상 캡쳐, tvN 영상 캡쳐)
그룹 비스트의 멤버 장현승의 신곡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19금 연기를 펼친 배우 황승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황승언은 6일 오전 비스트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에서 장현승과 수위 높은 스킨십, 농도 짙은 키스신 등을 선보였다.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티저에게 장현승은 음흉한 표정으로 황승언의 가슴에 러브 메시지를 새기며 밀착 스킨십을 했다. 이에 황승언은 장현승의 내려간 지퍼를 올려주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황승언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1988년생인 황승언은 지난 2009년 영화 '여고괴담 5'로 데뷔한 신인배우다. 황승언은 영화 '오싹한 연애' '수상한 그녀' '슬로우 비디오' 등에서 단역을 맡아오다 지난 2014년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양유진 역을 연기했다.
이후 황승언은 MBC 드라마 넷 '스웨덴 세탁소' tvN '하트 투 하트'에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현재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에서 편의점 알바생 황혜림 역으로 출연 중이다.
'식샤를 합시다2'에서도 황승언은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며 가슴골이 훤히 드러나는 의상으로 가슴골 노출을 하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고 미니스커트로 섹시함을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