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세 사람 평균 키·몸무게는? “167.7에 51kg”
‘더바디쇼’ MC를 맡은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의 키와 몸무게가 화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레이디제인은 "키가 굉장히 작은 편이지만 큰 불만이 없었는데 '더 바디쇼'를 시작하면서 키가 큰 최여진, 유승옥 사이에 있다보니 꼬마처럼 보이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서 그는 "최여진이 첫 녹화 당시 '키가 어떻고 몸무게가 어떻든 그 자체로 개성있고 매력이 있다는 걸 이야기하는 게 MC의 역할이다'라고 조언해줬다"고 밝혔다.
레이디제인은 과거 KBS 2TV '비타민'에 출연해 키는 159cm, 몸무게는 45.5kg이라고 공개한 바 있다. 최여진은 프로필 상 172cm 50kg이며, 유승옥은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을 통해 키 172cm, 몸무게 58kg임을 밝힌 바 있다.
세 사람의 평균 키와 몸무게는 167.7cm에 51kg이다.
한편 ‘더바디쇼’는 여자들의 신체 고민을 솔직하게 논하며 부위별 최고의 바디 케어 아이템과 운동법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6일 밤 9시 첫 방송.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다들 예쁘네요. 상대적 박탈감”,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그래도 최고는 최여진인 듯”,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은 갑자기 왜 들어간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세 사람 평균 키·몸무게는? “167.7에 51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