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엠버 신곡'
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컬투쇼'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특선 라이브' 코너에는 에프엑스 엠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엠버가 신곡 'SHAKE THAT BRASS(쉐이크 댓 브라스)'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엠버는 쉐이크 댓 브라스에 대해 설명하며 "20곡 이상을 회사에 냈는데 이 곡이 선정됐다. 작년 여름에 만든 곡이다. 그 때의 신나는 감정을 가지고 곡을 썼다"고 설명했다.
앞서 엠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http://amber.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쉐이크 댓 브라스’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12일 오후에는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세 번째 티저영상에는 녀시대 효연, god 박준형, 개그우먼 안영미, GOT7 잭슨, 미쓰에이 민과 지아, 버스커버스커 브래드, 레인보우 고우리, 크레용팝 엘린, 뉴이스트 아론, 씨클라운 롬, 모델 아이린 등이 뮤직비디오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엠버 신곡을 접한 네티즌은 "엠버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진짜 재밌었는데" "엠버, 신곡 들어봐야겠다" "엠버 '잊으시오' 아직도 생각난다" "엠버 묘한 매력이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컬투쇼 엠버 신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