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연애혁명'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목요웹툰 '연애혁명' 71회가 업데이트됐다.
'연애혁명' 71회는 '왕자림 Episode(20)'편으로 작품 속 여주인공 왕자림의 첫사랑 이야기의 마지막 편이 전개됐다. 왕자림이 중학교 시절 첫사랑이었던 최정우와의 이야기를 최정우의 관점에서 표현했다.
이른바 나쁜남자 최정우는 왕자림 뿐만 아니라 다수의 여자친구가 있는 상급생으로 전편들을 통해 왕자림과 밀당을 펼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사실은 다른 여자들을 만나는 동안 왕자림과의 연락은 끊은 채 잠수를 하거나 왕자림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버리는 등 철저하게 자신을 숨기며 소위 바람을 피웠다.
최정우는 왕자림이 넘어올듯 하면서도 넘어오지 않자 뒤에서는 화를 내면서도 이례적으로 한 달 이상 만남을 지속해 마음 한 구석에서는 실제로 좋아하는 마음이 있음을 암시하기도 했다. 최정우가 왕자림으로부터 받은 인형을 창밖으로 버린 것이 공주영의 머리에 맞아 묘하게 이들이 엮이게 되는 장면이 그려지기도 했다.
최정우의 친구들은 최정우의 이 같은 모습에 부러워 하면서도 잘못된 행동임을 은근히 강조하기도 했다. 작가는 이번 71화 마지막에 '최정우 Fin.'이라고 적어 최정우와 왕자림간의 에피소드가 종료됐음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연애혁명 71화 업데이트에 대해 네티즌은 "목요웹툰 연애혁명 업데이트, 최정우 에피소드 좀 길었음" "목요웹툰 연애혁명 업데이트, 공주영이 나와야 제미있음" "목요웹툰 연애혁명 업데이트, 왕자림 가지고 논거네" "목요웹툰 연애혁명 업데이트, 목요일만 기다림"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웹툰' '연애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