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교통이 불편하거나 도심과 거리가 먼 곳에 주택단지가 위치하고 있다면, 전원생활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이다.
이에 문화생활, 의료, 레저, 교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위치성을 자랑하는 분당 단독주택 ‘우림필유 테라스힐’이 단독주택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우림필유 테라스힐은 문형산을 배산으로 한 금계포란형의 명당인 오포 신현리 지역에 위치해있는 정남향의 타운하우스이다. 신현리 지역은 이미 라온 프라이빗, 대림의 e편한세상 등이 입지해있어 그 위치성을 인정받은 곳이다. 이 지역은 분당신도시와 인접하고, 강남으로 출퇴근하기에도 용이해 편리성과 전원생활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마트, 백화점 등의 생활시설과 종합병원, 다수의 골프장과 율동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문화생활, 의료혜택, 레저혜택 등도 누릴 수 있다.
교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위치적 이점으로 인해 분당학군인 서현고, 대진고, 분당고 등의 분당 명문학교에도 진학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우림필유 테라스힐의 장점은 위치성뿐만이 아니다. 자외선 차단과 단열에 효과적인 시스템창호와 이중창호가 설치돼있고, 홈 오토시스템이 구성돼있어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
주민 공동시설에는 자연친화형 야외풀장과 휘트니스장, 탈의실, 샤워실이 포함된 헬스케어장, 카페테리아가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건축면적은 84~118m²(전용면적)로 총 108세대 규모이고 금액은 분당 중소형아파트 전세가 수준인 4~6억 원대이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50에 위치해있으며 사전 예약을 하면 언제든지 관람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6년 3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711-3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