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이 교통사고를 당한 현장(사진=뉴스영상 캡처)
전 한국축구 국가대표 선수이자 현 축구해설위원으로 활동중인 안정환이 음주운전 차량이 낸 교통사고로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정환은 13일 오후 한국과 쿠웨이트간의 아시안컵 축구 중계를 마친 이후 매니저가 몰던 차량을 타고 귀가하던 도중 4중 추돌사고를 당했다. 운전자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인 0.1% 이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고 안정환을 포함해 6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후송됐다.
안정환은 다행히 크게 다치진 않아 간단한 치료 후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정환은 14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 일정이 잡혀있는 상태였기에 퇴원 여부와는 별개로 녹화 참석 여부에도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다수의 매체들은 '예체능' 관계자의 말을 빌어 안정환이 방송 녹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예체능' 측은 "안정환이 오늘 녹화에 예정대로 참여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안정환이 교통사고에도 불구하고 예체능 녹화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안정환 교통사고, 큰 부상이 아니라 다행이네" "안정환 교통사고, 녹화도 중요하지만 몸부터 잘 챙기시길" "안정환 교통사고, 음주운전은 정말 해선 안될 일" "안정환 교통사고, 새해 액땜으로 생각하시길"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안정환' '안정환 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