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가 따끈한 신곡 ‘집밥’ 뮤직비디오 티저를 14일 0시에 공개했다.
김범수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의 정규 8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집밥’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것.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서정적인 보컬 화음이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고, 이어 김범수의 목소리로 부르는 ‘내가 쉴 수 있는 곳’이라는 가사가 흘러나와 짧지만 시원한 가창력을 엿보게 한다. 특히 ‘아, 집밥’이라고 읇조리는 부분에서 김범수의 집밥에 대한 그리움이 솔직하게 묻어나 귀여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티저 영상에는 배우 겸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양동근과 최근 jtbc ‘비정상회담’에서 화려한 입담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터키 출신 배우 에네스 카야, 연기파 배우 강별, Mnet ‘쇼미더머니3’ 출신 신예 래퍼 아이언이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양동근은 홀로 실험실에서, 에네스 카야는 침대 위에서, 강별은 차 안에서, 아이언은 방 구석에서 각각 샌드위치, 라면, 햄버거 등을 먹는 모습이다. 이들은 고단한 삶에서 집밥을 그리워하는 쓸쓸한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이 엿보이는 음악, 앞으로 나올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 영상이 김범수의 신곡 ‘집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신동글 감독은 앞서 스토리와 영상미로 화제를 모았던 악동뮤지션의 ‘얼음들’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태양과 그룹 위너의 티저 영상을 제작하는 등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작품을 선보여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21일 자정에 약 3년만의 8집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가운데 이에 앞서 17일 인터파크, 알라딘, 핫트랙스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20일 밤 11시 Mnet 단독 ‘컴백쇼’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