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벗님들'김필·곽진언·임도혁 결승 진출…장우람·송유빈 탈락
'벗님들' 김필, 곽진언, 임도혁이 슈퍼스타K6 TOP3에 확정됐다.
7일 생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에서는 송유빈과 장우람의 탈락으로 과거 ‘벗님들’이란 이름으로 사랑받은 김필, 곽진언, 임도혁이 준결승전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심사위원 점수 합산은 임도혁, 곽진언, 김필, 장우람, 송유빈 순이었다. 총 점수를 합산한 결과 송유빈, 장우람, 김필이 탈락 후보로 선정됐고, 최종 탈락자로 장우람과 송유빈이 호명됐다.
지난 주 '슈퍼스타K6'에서 슈퍼세이브로 기사회생한 임도혁은 김범수의 '바보같은 내게'로 성공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송유빈은 컨디션 난조에도 최선을 다해 심사위원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 탓에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지 못했다.
송유빈은 “많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준 프로그램이었다. 신경써준 심사위원과 응원해준 분들께 감사하다”며 “조금 더 좋은 면모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 탈락한 장우람은 “꿈같은 시간이었다. 성장할 수 있게 해줬다.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노력하는 장우람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슈퍼스타K6' 탈락자 장우람 송유빈과 '벗님들' 김필 곽지언 임도혁에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탈락자 장우람 송유빈 '벗님들' 김필 곽지언 임도혁 노래 진짜 감동이다" "'슈퍼스타K6' 탈락자 장우람 송유빈 '벗님들' 김필 곽지언 임도혁, 다들 훌륭했다" "'슈퍼스타K6' 탈락자 장우람 송유빈 '벗님들' 김필 곽지언 임도혁, 탑3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