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입력 2014-09-16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웅진식품은 보리차 음료의 대표 브랜드 ‘하늘보리’가 8년 연속 차음료 부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돼 축하 이벤트를 펼친다.(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은 보리차 음료의 대표 브랜드 ‘하늘보리’가 8년 연속 차음료 부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시스템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분야 지수로 구성돼 있다.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보리로만 만든 웰빙 보리차다. 어머니가 정성 들여 끓여주시던 보리차를 상품화 한 하늘보리는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를 강조한 3무(無) 마케팅으로 14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어린이를 위해 100% 국내산 유기농 보리를 순하게 우려낸 ‘유기농 하늘보리’를 출시하기도 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하늘보리의 8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 된 웅진식품 홈페이지(www.wjfood.co.kr)에 접속해서 하늘보리의 수상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10명은 하늘보리 한 박스를 경품으로 받게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12: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159,000
    • +0.11%
    • 이더리움
    • 3,446,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472,900
    • -3.35%
    • 리플
    • 706
    • +0.14%
    • 솔라나
    • 226,900
    • -0.35%
    • 에이다
    • 465
    • -2.92%
    • 이오스
    • 580
    • -1.36%
    • 트론
    • 231
    • +0%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0.75%
    • 체인링크
    • 15,040
    • -2.46%
    • 샌드박스
    • 327
    • -0.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