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로 ‘런닝맨’ 결방
SBS의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중계 방송으로 인해 14일 오후 ‘런닝맨’이 결방된다.
이날 SBS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이날 방송되지 않는다. ‘런닝맨’ 대신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예선 중계방송이 편성됐다.
이어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는 오후 7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되는 룸메이트에서는 시즌1 식구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또 오는 21일부터는 박준형, 써니, 잭슨, 오타니 료헤이, 이국주, 배종옥 등이 출연하는 룸메이트 시즌2가시작된다.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방송으로 인해 런닝맨이 결방한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방송으로 인해 런닝맨 오늘 못보는 건가요? 흑흑...”,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방송도 좋지만, 런닝맨 결방까지 될 줄이야... 런닝맨 오늘 꼭 보고 싶었는데...”,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방송, 오늘 한국팀 승리를 기원합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방송, 대한민국!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은 오는 19일 개막, 45개국 약 1만30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이광종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은 이날 오후 5시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말레이시아와 조별리그 첫 경기를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