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 박보람
32kg 감량에 성공한 가수 박보람이 '웃찾사'에 출연, 개그감각을 뽐내며 30일 네티즌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전날 오후 방송된 SBS 개그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코너 '싸랑해요 꼬레아'에는 박보람이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박보람의 몸무게가 궁금해진 똠양꿍(홍현희)는 박보람에게 "몇 kg 감량했어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박보람은 "제 몸무게는 60초 후에 공개됩니다"라며 본인이 출연했던 Mnet '슈퍼스타K' 속 유행어를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았다.
박보람은 자신의 통통했던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곧바로 과감하게 격파하거나 홍현희, 수바르스키(이은형)의 패션 센스를 지적하며 개그감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웃찾사 박보람 감량 개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웃찾사 박보람, 어제 방송 보고 완전 빵 터졌음!", "웃찾사 박보람, 진짜 완전 예뻐져서 깜놀", "웃찾사 박보람, 완전 대세 입증인가요? 개그 프로에도 나오고...", "웃찾사 박보람, 32kg 감량은 정말 아무나 하기 힘든건데 그 의지가 대단합니다", "웃찾사 박보람, 예뻐졌다 노래처럼 정말 예뻐져서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은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예뻐졌다'를 통해 정식 첫 솔로 활동을 시작, 현재 각종 음반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