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공개입양
(사진=mbc)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공개입양과 김태희와의 인연을 공개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샘물은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김태희·탕웨이를 비롯해 전지현·송혜교·보아·이효리·김연아 등 유명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왔다.
이대 서양학과를 나온 어머니의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화가의 꿈을 키운 정샘물은 아버지의 사업이 흔들리면서 미술에 대한 꿈을 접고 메이크업 업계에 발을 들여 지금에 이르렀다. 정샘물은 현재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롤모델로 여겨진다.
정샘물은 지난 2005년에 설립한 '정샘물 아카데미'의 원명을 '정샘물 아트 앤 아카데미'로 변경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에 힘쓰고 있다.
정샘물은 19일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입양한 딸 아인과 배우 김태희와의 인연에 대해 언급하면서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은 "결혼할 때 정샘물 웨딩 받으려고 했었는데", "정샘물 이력 봐...대단하네. 정상급 여배우들은 다 거쳐갔네", "정샘물 공개입양 했구나", "정샘물 원장 공개입양헀군요. 참 쉽지 않은 일인데", "정샘물 공개입양 했었구나...딸이 참 예쁘네요", "정샘물 공개입양 한 거 보고 마음이 참...한때 꼭 입양을 하리라 생각했었는데 살다보니 그게 실천이 잘 안되더라구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