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패션브랜드도 스타마케팅 시대… 블루독베이비 완판

입력 2014-07-09 16: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 블루독베이비

서양네트웍스 블루독베이비가 슈의 쌍둥이 딸 라율, 라희 덕을 톡톡히 봤다.

0~3세를 겨냥한 대표 영유아 브랜드인 블루독베이비는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방송에 컴백한 걸그룹 SES의 멤버 슈가 세 자녀와 함께 촬영한 유튜브 샴푸 광고에서 단연 주목을 받았다.

광고에서 슈의 쌍둥이 딸인 라율, 라희가 착용한 블루독베이비의 오렌지컬러 바디슈트가 완판된 것.

엄마와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라율, 라희의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귀여운 외모를 돋보이게 했다는 평을 받은 오렌지컬러 바디슈트의 완판으로 블루독베이비는 이달 중 바디슈트 라인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바디슈트는 실내복 또는 외출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착용이 간편하고 아이가 활동하기 편한 스타일이 장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배변 훈련이 용이한 점이 부각되면서 엄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블루독베이비 마케팅담당자는 “최근 육아 방송이 많아지면서 출연하고 있는 아이들이 부모 못지않은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라율, 라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블루독베이비의 편안함을 주는 컬러감과 바디슈트의 편한 활동성을 잘 전달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된 거 같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926,000
    • +0.03%
    • 이더리움
    • 3,441,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467,000
    • -3.09%
    • 리플
    • 702
    • -0.57%
    • 솔라나
    • 225,300
    • -0.92%
    • 에이다
    • 463
    • -3.54%
    • 이오스
    • 576
    • -2.37%
    • 트론
    • 230
    • +0.44%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250
    • -2.17%
    • 체인링크
    • 14,890
    • -3.12%
    • 샌드박스
    • 323
    • -2.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