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온라인투표
MBC ‘무한도전’의 ‘선택 2014 당신의 선택은?’의 온-오프라인 투표가 시작됐다.
‘무한도전은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진 진행되는 투표를 통해 차세대 리더를 선출한다. 이날 투표는 서울 여의도 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두 곳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투표는 MBC 홈페이지 가능하다. 투표 자격은 나이, 성별, 학력, 국적 무관이며 1인 1표만 행사 할 수 있다.
후보로는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이 출마했으며, ‘무한도전’은 이번 투표를 통해 선출된 차세대 리더에게 ‘무한도전’의 향후 10년을 맡기게 된다. 이를 위해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 후보는 각기 다른 공약을 내세우며 선거운동을 해왔다.
그 결과 지난 17일과 18일 양일 동안 전국 11개 투표소에서 진행된 사전투표에 8만 3000명이 투표를 하는 등 ‘무한도전’ 차세대 리더 선출은 국민적인 관심사로 떠오르기도 했다.
본 투표가 시작된 22일에는 오프라인 투표소에 길게 줄이 늘어서는가 하면 온라인투표소가 설치된 MBC 홈페이지는 ‘무한도전’ 시청자들의 방문이 폭주하고 있다. 투표를 마친 유권자들은 ‘무한도전’ 시청자 게시판에서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의 당선을 위해 지지운동을 펼치는 등 사뭇 진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 온라인투표소를 찾지 못하고 있는 누리꾼들은 인터넷을 통해 ‘무한도전’ 온라인투표를 검색하며 ‘무한도전-선택 2014 당신의 선택은?’의 온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