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덕리온라인
(사진=tvN)
웹툰작가 이말년의 네이버 인기 웹툰 ‘이말년 씨리즈-두덕리 온라인’이 실사화된다.
12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의 인기 코너 'GTA'에서는 황금콤비 김민교, 홍진호에 원작자인 이말년(본명 이병건)이 가세해 '두덕리온라인'을 재현한다.
‘두덕리 온라인’은 이말년의 웹툰에 등장한 ‘리얼 농촌 체험 MMORPG 게임’으로 지금까지 무려 1만5000개가 넘는 댓글을 이끌어낸 에피소드다.
이번 게임에서 김민교는 할머니 캐릭터로 분해 농촌냄새가 물씬 나는 퀘스트를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농촌 주민의 고충을 이해하기 위해 40분 동안 마우스를 휘저으며 소 여물을 만드는가 하면, 술에 취한 남편에게 쫓기는 등 지나치게(?) 리얼한 농촌 RPG를 완벽하게 재현한다는 계획이다.
카메오로 등장하는 이말년은 게임샵을 찾아 김민교에게 자신의 게임을 권유하고, 홍진호와 함께 구수한 농촌 청년으로 깜짝 변신할 예정이다.
두덕리온라인과 이말년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으로 케이블? 진짜 웃기겠다"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SNL 너무 좋아"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대박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말년의 'GTA 두덕리 온라인' 은 12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SNL코리아' 를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