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브라이니클
모바일 플랫폼 기업 브라이니클은 자사의 쇼핑 런처 서비스인 ‘브라이니클’에 롯데백화점이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몰(MALL)은 브라이니클 쇼핑 런처 상단의 몰 이동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롯데백화점 모바일 웹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이 우선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브라이니클 내, 상품 검색을 통해서도 롯데백화점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으로 인해 이제 소비자들은 브라이니클만 설치하면 기존 입점되어 있던 GS홈쇼핑, 티몬(티켓몬스터), 전자랜드로 이어지는 홈쇼핑, 소셜커머스, 전자제품은 물론 롯데백화점의 상품까지 모바일 바탕화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회사측은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향후 대형 몰(MALL)과의 추가적인 연동을 통해 브라이니클 ‘그랜드몰’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브라이니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해당 런처에서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경우 롯데백화점 엘(el)포인트를 3% 추가로 적립해줄 예정이며, 브라이니클은 같은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인(1인 2매)에게 홍콩, 일본 왕복 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