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한희준
(사진=뉴시스)
K팝스타3 한희준 소식이 화제다.
한희준은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에서 심사위원 박진영에게 발성 지적을 받은 뒤 새로운 창법으로 훌륭하게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한희준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ㄴ다. 박진영 심사위원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인사를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희준은 지난 ‘K팝스타3’ 1회에서 제임스 모리슨(James Morrison)의 ‘You give something’을 열창, 미국 FOX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1(American Idol11)’ TOP9 진출자의 위용을 과시했다. 안정적인 실력은 물론 여유롭고 부드러운 무대매너를 보여줬다는 평이다. 때문에 과거 아메리칸 아이돌에 출연했을 당시의 모습도 온라인상에 자주 올라오고 있다.
지난 9월 첫 번째 싱글 '브링 더 러브백(Bring the Love Back)'으로 미국 무대에 진출하기도 했다.
K팝스타3 한희준 아메리칸 아이돌 톱9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K팝스타3 한희준, K팝스타에 나온 다는것 자체가 도전이다" "K팝스타3 한희준, 아이돌 때부터 응원해왔음, 흥해라" "K팝스타3 한희준, 멘탈도 좋고 노래도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