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올해 마지막 에디션 ‘아트라벨’ 6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아트라벨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power-c △focus △essential △energy △multi-v △xxx 등 6종의 라인업으로 이뤄졌다. 전체 콘셉트는 ‘Air&Line’으로 아티스트로서 살아 숨쉬는 모든 것으로부터 ‘영감’을 받는다는 것을 표현하는 ‘Air(공기)’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아이덴티티를 자유롭게 펼쳐내는 수단으로써의 ‘Line(선)’을 의미한다.
이번 아트라벨 에디션은 올 여름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한 글라소 비타민워터 g-creator에서 영감을 받은 신진작가 VAGAT가 먼저 시안을 제작해 브랜드 관계자에게 전달한 것을 계기로 시작됐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새로운 문화를 이끄는 얼리어답터와 각계각층의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어온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한 층 더 특별한 음료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하게 된 것”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시도로 앞서가는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