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이 자신의 어머니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밝혔다.(사진=QTV)
토니안의 어머니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29일 방송될 QTV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에서는 핫젝갓알지 멤버들의 숨겨진 스타 가족들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의 녹화에서는 드라마를 직접 만드는 ‘드라마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이날 녹화에서 토니안은 “어머니가 미스코리아 출신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토니안은 자신 없는 연기력을 스스로 걱정하며 “대체 나는 어머니께 뭘 물려받은거지”라며 한탄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항상 거울을 보며 외모를 꾸미는 토니안을 지적하며 “너의 외모 지상주의가 그렇게 시작된 것 같다”고 놀리기도 했다.
이외에도 문희준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키스신을 찍은 원로배우 이향 선생이 자신의 외할아버지라고 밝혔다. 또, 문희준은 “음악을 하는 아버지와 연극배우 출신의 어머니까지 3대째 스타의 피를 물려받았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은지원은 어머니가 1970년대에 릴리 시스터즈로 활동했으며, 데니안은 MBC 1기 공채 탤런트 출신의 아버지와 모델 출신의 어머니를 두었다고 털어놨다.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은 전설의 1세대 아이돌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핫젝갓알지’라는 프로젝트 팀으로 뭉쳐 과거와 현재, 미래의 삶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