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M 제공
지난 23일 4인조 밴드 딕펑스(보컬 김태현, 키보드 김현우, 베이스 김재흥, 드럼 박가람)는 뛰어난 연주 실력과 톡톡 튀는 무대 매너로 심사위원은 물론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으며 ‘슈스케4’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오는 1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는 딕펑스가 슈퍼스타K4 이후 처음으로 시청자들과 다시 만나는 특별한 자리다.
‘SNL 코리아’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 딕펑스는 이날 호스트인 박재범과 환상적인 호흡을 펼치며 ‘슈스케4’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뛰어난 연기력과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딕펑스는 ‘슈스케4’ 방송에서도 특유의 재치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을 뿐 아니라 네 멤버 모두 ‘슈스케4’에 지원하기 전 뮤지컬을 통해 연기력도 인정받은 바 있어 이번 ‘SNL 코리아’ 출연 소식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주 ‘SNL 코리아’에서는 ‘여의도 텔레토비’와 함께 호스트로 나서는 가수 박재범의 화끈한 변신이 예고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다른 끼와 재능을 지니고 있는 박재범은 70여분에 달하는 생방송 동안 다채로운 캐릭터를 맡아 엽기, 병맛 코드, 그리고 풍자, 패러디까지 다양한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화끈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박재범과 딕펑스가 출연하는 ‘SNL 코리아’는 1일 밤 11시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