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의 드라마 촬영 현장 사진이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상에는 다음달 초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의 주인공을 맡은 배우 김동완이 드라마 촬영 중간중간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배우 김동완은 의자에 손만 짚은 상태로 공중부양 할 듯한 자세를 취하거나 공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운동기구를 이용해 틈틈히 체력관리를 하는 모습이 함께 담겨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몸짱 김배우! 몸짱이 그냥 되는 것이 아니었네~” “뭐든 열심히 노력하는 김동완의 모습이 멋지다” “‘힘내요, 미스터김’ 속 배우 김동완의 모습이 너무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김동완은 자기관리가 철저한 배우다. 매번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면에서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힘내요, 미스터김’에 대한 열정과 열의가 남달라 현재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드라마 속 ‘김태평 역’ 캐릭터의 유쾌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동완은 ‘힘내요, 미스터김’에서 잘생긴 외모와 야무진 솜씨로 주부들의 각광을 받는 아파트 입주청소부 겸 가사도우미의 달인이자 자신의 어린 시절과 같은 처지에 놓인 네 명의 아이들을 따뜻한 사랑으로 보살피는 총각 어머니가 되는 남자주인공 김태평 역을 맡아 뜨거운 가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힘내요, 미스터김’은 다음달 5일 오후 8시 25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