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투데이 DB
오는 25일 입대예정인 이제훈은 23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에서 열린 영화 ‘가디언즈’ 프레스데이 행사에 참여했다.
이제훈은 이날 행사에서 “(입대까지) 이제 48시간여 남았다. 모레(25일) 논산 훈련소로 입대하는데 스케쥴 욕심 때문에 하루도 빠짐없이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서 실감이 안난다”고 군입대를 앞둔 소감을 털어놨다. 이어 “내일 아침 일정을 소화한 뒤 머리를 자르면 비로소 입대 사실을 인식할 것 같다”는 말을 덧붙이며 못내 아쉬움을 전했다.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올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은 이제훈은 그동안 영화 ‘점쟁이들’ ‘분노의 윤리학’ ‘나의 파파로티’ 등 연이은 촬영일정을 강행했다. 이제훈은 이번 영화 ‘가디언즈’에서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켜주는 가디언 잭 프로스트 역을 맡아 용맹한 목소리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영화 ‘가디언즈’는 산타클로스, 부활절 토끼, 이빨요정, 꿈의 요정 그리고 베일에 싸인 가디언 ‘잭 프로스트’ 등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영웅들이 세상을 점령하려는 악령 피치에 맞서 전 세계 어린이들의 꿈을 지켜준다는 에니메이션 영화로 다음 달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국내 더빙 연기는 이제훈을 비롯해 배우 류승룡 이종혁 유해진 한혜진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