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가 수능을 한 달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 영상 릴레이’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응원 영상 릴레이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의 영역별 대표 강사들이 한 명씩 나서 수험생들을 위한 마무리 수능 대비 전략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응원 영상 퍼레이드다.
수리영역 대표강사 한석원을 비롯해 김찬휘, 정훈구, 이창무, 이명학, 김동욱, 박광일 등 총 7명의 강사들이 출연한 응원 영상은 8일부터 매일 한 편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는 응원 영상 릴레이에 참여한 강사별로, 수험생이 각자 부족한 부분을 골라 수강할 수 있고 최종 정리를 하기에 적합한 무료 강좌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관련 게시판에 수능을 앞둔 각오와 함께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응원 영상 릴레이는 ‘네 안의 기적을 깨워라’라는 주제로 수험생들에게 ‘기적이란 특별한 것이 아니라 끝까지 도전을 포기하지 않는 것, 즉 수능 당일까지 자신을 믿고 마무리 학습에 전념하여 담담하게 시험에 임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는 일도 입시교육 사이트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라며 “올해도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를 전국 수험생들에게 생생하고 따뜻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응원 영상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